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블로그를 시작하게된 좋은(악)(발)견하는 (이) 입니다. 좋은노래 여러장르의 노래를 소개 

시켜 드리고자 시작 하게 된 블로그 입니다.

제가 블로그 운영하는 초보다 보니까 오늘 오후 1시간 넘게 작성했던 글이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다 사라져 버렸네요 ㅎㅎㅎ 다 접어 버릴까 하는 마음이 앞섰지만 그래도 이왕 시작하기로 한거 

다시 힘내서 써내려 가볼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음악 좋아하시나요?? 어디서 어떤 장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음악을 장르 

구분없이 좋아하는 편 입니다. 처음으로 음악을 좋아하고 접했을때는 초등학교 시절

다른 친구들을 동방신기,보아 등의 가수 분들의 노래들을 좋아할때 저는 우연히 누나 MP3에서 

들은 블랙아이드피스(Black Eyed Peas),아웃캐스트(OutKast) 등의 랩/팝송을 들으면서 본격적으

로 음악을 좋아하고 빠지게 되었습니다.


ㅣ Black Eyed Peas (블랙아이드피스)


블랙아이드피스 elephunk 앨범 수록곡 중 Let's Get It Started  의 노래를 우연히 듣게 되었는

데 초반 도입부 퍼기(보컬) 에 끈적한 부분을 듣자마자 어린나이에도 (아! 이노래다) 라는 느낌을 

쎄게 받으면서 소름이 돋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여러분도 한번씩 들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l Let's Get It Started - Black Eyed Peas



ㅣ I Gotta Feeling - Black Eyed Peas


이 밖에도 블랙아이드피스는 I Gotta Feeling , Boom Boom Pow 등등 여러분이 많이 들어 

보셨을만한 노래들과 신나는 노래들이 많습니다 시간이 나시면 찾아서 들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ㅣOutKast (아웃캐스트)



아웃캐스트에 노래를 우연히 접했던건 제가 어린시절 미국에서 학교를 잠깐 다니던 시절

집으로 하교중이었던 차 안에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노래 Hey Ya! 라는 노래에 매료 되어서

미국인 친국에게 이 노래를 찾아줄수 있냐  부탁을 했던 생각이 납니다 ㅎㅎㅎ 그때 미국에서는 

워낙 유명한 노래라 이노래를 몰라?? 하는 식 에 반응이었습니다만....

이 노래는 한국에서도 예능이나,TV에서 많이 들어보시고 접하셨을수도 있습니다~


ㅣ Hey Ya! - Outkast



이렇게 저는 어렸을때부터 무슨 마음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랩/팝송 노래가 좋았고 

성장하는 시기마다 좋아하는 가수 좋아하는 노래장르 등등 이 바뀌었고 여러가지 노래 장르들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흔히 일렉드로뮤직 이라는 여러 장르에 빠져있고 앞으로도 

포스팅 하는 음악들이 대부분 이 장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저는 전문적인 평론가도 아니고 막귀입니다 ㅋㅋㅋㅋ 누구나 들었을때 좋은노래 아니면 내 주관

적으로 좋은 노래들을 악 발 이 같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저의 블로그 첫 게시물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