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알아보자

[알아보자] 가면속 컨셉 확실한 하드스타일 듀오!! Gunz For Hire!!


Gunz For Hire???

 이번에 소개하는 아티스트 가면속 컨셉 확실한 하드스타일 그중에서도 하드한 로스타일(Rawstyle) 과 하드코어(Hardcore) 스타일로 개성이 확실한 듀오입니다. 특이 이 아티스트는 14년??15년도에 한국에 월드디제이페스티벌로 내한하여 2020년 월디페로 다시 내한 예정이었으나 이 망할 코로나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아티스트라 아쉬워서 이렇게라도 소개합니다

사진을 보시다시피 컨셉 확실하지요??? 제가 Gunz for hire (건포하)를 알게된건 하드스타일 그중에서도 로스타일(Rawstyle)로 가장 유명한 Ran-D 를 좋아했는데요 랜디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노래가 없고 내한을 꼭 했으면 하는 아티스트였는데 이것 또한 망할 코로나가 망쳤네요 ㅎ

아무튼 랜디를 좋아하면서 건포하 라는 아티스트를 접했고 정말 여태 들어본적없는 강렬한 음악을 들었고 그냥 가면속에 가려진 아티스트 인줄 알았으나.... 가면속에 랜디라는 아티스트가 있는줄 몰랐습니다 랜디 팬으로써 꽤 큰 충격이었습니다.

이렇게 Gunz For Hire 는 네덜란드 듀오로 어릴때부터 친한친구 Ran-D 와 Adaro 가 2011년 결성한 듀오입니다. 

                                                                                                (좌:Ran-D,우:Adaro)


건포하를 처음보는 사람들이 봐도 그들의 컨셉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딱 감이 오시겠지요?? 사진에서 보이는 특유에 흉측한 가면과 검은 양복이 그들의 아이덴티티로 페스티벌이나 티저,앨범등등 항상 입고나오며 절대 벗지 않습니다.


컨셉이 확실하여 결성하자마자 상당한 인기를 끌었으며 흥행하여 수많은 페스티벌 메인스테이지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가면속에 미스테리한 이미지로 G4H의 음악들은 정식적으로 릴리즈를 잘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로는 강력한 퍼포먼스의 DJ,아티스트 로 릴리즈된 음악들이 다른 DJ들의 SET에서 틀어지는걸 극도로 극도로 경계합니다.

물론 결성 초기에는 빠르게 음악들을 릴리즈하여 인기를 끌었으나 릴리즈된 곡들이 다른 dj들에게 플레이되면서 강력한 퍼포먼스가 메인인 G4H에게는 오히려 독이되었습니다. 많은 팬들은 정식 음원으로 듣고싶기를 희망하나 G4H 팬들은 라이브 퍼포먼스 음원이나 정식 릴리즈되지 못한 음악들을 따로 듣고는 합니다. 아쉽지만 그들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위해서라면 감수해야겠지요



이번년도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을 통해 내한하여 드디어 G4H의 미치는 퍼포먼스를 기대하고 또 기대하였으나.... 물건너갔군요


 

G4H 음악,퍼포먼스 

 말로 G4H 강력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소개 시켜드리는것 보다는 직접 보시고 느껴보시는게 더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 Gunz For Hire-Bolivia

먼저 G4H 가장 대표적인 곡으로 알려진 Bolivia 입니다. 하드스타일을 즐겨 들었던 저도 처음에 이 노래를 들었을때는 큰 충격이었는데요 그치만 묘한 매력이 있는 곡입니다.

  • Gunz For Hire-We Will Be Immortal (ft.Nikki Milou)

위 영상은 하드스타일 대표 공연기획 회사인 Q-dance 에서 주최하는 페스티벌 Qlimax 2017 G4H 오프닝 무대입니다 당시에 이 공연 라이브를 보고 엄청난 소름이 돋았고 제가 생각하는 역대 Qlimax 오프닝 곡 중 최고입니다. 다른건 안보여서 이거는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 Gunz For Hire - Kings of Mayhem

이 퍼포먼스 영상은 G4H-Kings of Mayhem 이라는 곡인데요 이 곡은 후반까지 로스타일로 진행되는데요 영상에서 보시면 3분15초 부분에서는 갑자기 음악이 노이즈 되면서 강력한 하드코어 스타일로 바꿔서 진행됩니다 공연을 위해서 리믹스를 한것은 아니지만 defqon.1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능청한척하는 G4H를 보면서 웃기기도 하고 이번년도에 G4H가 내한을 한다는 소식에 저도 이 노래를 들으면서 폴짝폴짝 뛰는 상상을 하였는데 너무너무 아쉽게 되었습니다 ㅠㅠㅠㅠ


마치면서

 건즈포하이어(Gunz For Hire)를 처음 접하시면 당연히 거부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ㅎㅎㅎㅎ 그러나 듣다보면 정이가고 흉측하기만 했던 가면도 귀엽게 느껴지고 생각보다 라이브 퍼포먼스도 귀여운면이 많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 해보시는게,,,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